협회 소개
HOME 협회 소개   >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경기도골프협회회장 최대동 입니다.


홈페이지는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며 나누는 장소입니다. 따라서 회원들의 자발적 참여가 

협회의 발전은 물론 경기도 골프 발전과 경기도의 체육 발전으로 나타날 것입니다.


K골프는 해외에서 각종 우승을 통해 위상이 높아지고 있으며 국내적으로는 생활체육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골프를 사랑하는 학생들과 학부모, 그리고 내일처럼 나서준 협회 관계자들의 지대한 노력의 결과이며 이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경기도골프협회는 그간 한국 아마추아골프 역사에서 경선을 통해 협회장을 선출함으로서 국내 골프역사에 새로운 전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경기도골프협회가 건전하며 민주적인 절차의 조직 구조를 가질 때 공정한 대회 관리는 물론 선수관리가 이뤄질 것입니다.


이는 전국 최다 회원을 보유하고 걸맞은 경기도 골프협회의 새로운 변화이며 이를 통해 협회 주니어 선수들의 기량을 더욱더 향상시켜 좋은 상급학교 진학은 물론상비군, 국가대표를 배출하는 기본 토대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이런 전환기적 시기에 우리가 힘을 합쳐 경기도골프협회를 반석위에 올려놓아야 할 것입니다.


앞으로 경기도골프협회는 청소년 선수들이 학교수업의 연장으로서 다양한 골프대회, 행사, 교육을통해 질적, 양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 입니다.


또한 청소년 선수들이 기업의 상업적 홍보나 광고에 이용되지 않도록 여러 가지 안전장치를 마련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경기도골프협회는 창조적 개혁과 혁신을 통해 아마추어 골프 역사의 발전과 청소년 골프선수들이 자신의 몸을 마음껏 펼쳐 국내는 물론 세계적 선수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골프가 우리에게 꿈과 희망이 될 수 있도록 골프관계자 여러분과 청소년 선수, 그리고 학부모님께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갈 것을 약속드리며 홈페이지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